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Av. Paulista 대로

 🏡 [생활정보] São Paulo의 주말 명소가 된 Av. Paulista 대로..

          Av. Paulista는 São Paulo에서 주요 금융과 경제의 중심 센터 중 하나인데, 최근 Haddad 시장의 법령으로 일요일엔 이 대로를 가로지르는 대부분의 길을 막아 사람들의 주말 여가를 즐기는 곳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이 Paulista 대로에서는 가운데 인도와 옆 길을 확보하여 자전거와 스케이트 등을 즐기게 하였을 뿐 아니라 안전을 위해 각 신호등마다 안내자들과 또한 곳곳에 군경들로 하여금 치안을 담당케 하고 있어 안전하게 가족들과 연인 또는 친구끼리 주말을 즐기는 코스로 변화해 가고 있지요.

오후 2시 30분경 빠울리스따 대로 위에서 Shopping Paulista 쪽으로 걸어갑니다.

 
한 노부부가 앞서 걷고 있습니다.  가운데 보시면 빨간 페인트가 칠해져 있는데 자전거 전용도로입니다. 길 옆으로 삼각형 표시판을 양쪽 길에 놓고 그곳도 자전거와 스케이트를 타고 지나가도록 해 놨습니다.



 가는 길 우측편으로 Parque Cultural Paulista 라고 써 놓은 곳이 한국 영사관이 있는 곳입니다. 저쪽으로 건너가서 영사관 건물을 다시 찍어 보겠습니다.



  이 건물 바깥으로 큰 커피샵이 있습니다. 



이쪽편에는 한국 영사관 건물이, 반대편 쪽에는 울긋 불긋한 건물이 있습니다.  그 건물쪽으로 조금가면 
Shopping Paulista 가 나옵니다.


앞에 보이는 건물이 Shopping Paulista 인데... 최근에는 그곳으로 가는 길(쇼핑 반대편 길) 도로에 먹거리 천막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울긋 불긋한 건물 아래부터 시작해서...  먹거리 상점들에 사람들이 바글 바글합니다.


 Abilio Soares 길에서부터 Rua Augusta 까지 도보로 걸어가며 사진을 올려보겠습니다.
 


엥? 이게 뭡니?  Pauista 대로에서는 길거리 음악인들과 예술인들이 많은데... 이 사람은 냄비를 이용해서 음악을 연주하네요.  생각보다 냄비소리가 아주 맑고 경쾌하였습니다. 


   가면서 Santa Catarina 병원이 보이네요.



이 병원 길의 벽에는 동판으로 사람 인체 해부학 그림과 이런 저런 말들을 적어놨는데 멋지네요.  

 
 

                                 가면서 거리 사진 몇 장 더 찍고..


          
   Brigadeiro 지하철 역 바로 앞에는 첼로를 연주를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아이 장난감을 엄마가 뺏어 타고 있네요.  엄마, 모자 쓰세요!

  
  가다가 보니 최근에 생긴 소규모 쇼핑센터같습니다.  쇼핑 Cidade S. Paulo


길을 걸어가다 보면 사람들이 운집한 곳이 있습니다. 그런 곳에는 길거리 예술가들이 공연을 하는 곳입니다.




                                멍멍이도 음악을 듣더군요.


가면서 아이스크림 상점에 사람이 많았습니다. 저 아이스크림도 맛있습니다.
   bacio di latte
 

  건너길 자전거 타는 사람들의 사진을 하나 찍어보고..


길 바닥에는 사람들이 이것 저것을 많이 놓고 장사를 합니다.  별의 별 것들이 많습니다.


                         종이로 만든 기린과 뱀 등...  
 

  Paulista 1000 번지의 조형물입니다.  
  나무를 동으로 만들었습니다. 수천년은 가겠네요.


   점 점 사람이 많아집니다.  여기도 뭘 하나 볼까요?


  아이가 춤을 잘 춰서 사람들이 신기해 하고 있었습니다.




  Trianon Masp 지하철 역 앞에는 사람들이 제일 많았습니다.


Masp 박물관이 있는 곳인데, 바로 옆에는 브라질 지우마와 룰라의 PT 당 물러나라는 데모를 하고 있었습니다.

 
이 근처에 먹거리 천막들이 굉장히 많았는데, 역시 먹는 장사가 최고인가 봅니다.


   장구치고 사람들이 신명나게 놀고 있습니다.
 


저 뒤에서는 전기 기타를 연주하는 사람도 있었고, 신기한 봉을 팔려는 아저씨가 묘기를 보이고 있었습니다.


Masp 건물 아래쪽에는 아주 많은 선물 가게들이 있었습니다. 그냥 밖에서 천막을 향해 사진을 찍었는데...천막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반대 길에도 많은 물건들을 길에서 팝니다. 


 Paulista 대로에서는 수십명의 길거리 예술인들이 있습니다. 지난 주에는 마술 쑈도 있었고 콘서트도 있었는데 오늘은 없네요 ^^


스케이트를 타는 청소년들...  저도 어릴때 이거 많이 탔습니다.  지금도 잘 탑니다 ㅡ.ㅡㅋ


   풍선을 불고 노는 사람들...
 

  Robert Carlos  흉내 내는 가수?


  건너편에 사람들이 바글 바글했는데 가서 보니 먹거리가 많은 곳이더군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Pastel...


   뭘 맛있게 만드는지 사람들이 줄을 많이 섰습니다.


  맥도날드도 Paulista 대로에 2~3개 되는것 같고...
 

   스타박스 커피 매장은 4~5개나 되고...

   

   건너편에도...



   여기 저기에 강아지들을 데리고 나온 사람들도 아주 많습니다.

 
   2시간 이상 걸었더니 목이 말라서 생과일 쥬스를 먹었습니다.



 뭐 맛난것을 굽는것 같은데... 손재주가 별로 없는지 빨리 빨리 못하네요. 


  아이들의 그림을 그리는 사람도..  있고... 


길거리마다 희한한 물건들이 갖다놓고 만들면서 팔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Aedes Nao!  댕기, 지카 노!!!


  마이클 잭슨 흉내내는 사람...









  유명한 아랍계 클럽, 안에는 식당도 있더군요.

 
  4시 30분입니다. 2시간동안 왔다 갔다 많이 걸었네요... 


  자.. 이제 집에 갑니다.

 
  강아지 3마리를 끌고 가는 사진을 마지막으로.... ^^

삼성노트 핸폰으로 사진을 찍을까 하다가.... 혹시라도 날치기가 빼앗아 들고 튈까 걱정되어.. 조그만 사진기를 사용했는데 사진들이 대체적으로 잘 나왔습니다. 

길거리에는 아주 많은 사람들이 좋은 카메라들을 들고 사진을 찍었는데, 괜한 걱정을 했습니다. Paulista 대로 편안하게 즐길수 있는 거리가 되었습니다. 
 

              👉 이 자료는 2016년 06월 20일 만들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 영주권 갱신 정보 (2) : 전자 양식 작성하기

  👮   영주권 갱신 자료- 2  (전자 양식 작성하기) 영주권 갱신 신청은 전자 양식 작성을 합니다. 작성은 아래 주소에서 하셔야 합니다.    🚩  https://servicos.dpf.gov.br/sismigra-internet/faces/publico/tipoSolicitacao/solicitarCie.seam 제가 조금전 갱신 신청을 해 본 바로는 예전보다 약간 달라진 점이 있었습니다.  예전 처럼 총 4페이지에서 양식을 작성하셔야 합니다. 👉 첫 페이지입니다 (1/4) 🚩 직업 고르시는데 불편이 있으신가 하여 추가합니다. 직업 고르는 난에 Comer.. 글자를 쳐 보니 몇 가지가 뜹니다. 👦 256이 상업주 / 396이나 400은 Vendedor...  이렇게 직업을 고르시면 됩니다. 👉  2번째 페이지입니다 (2/4)     👉  3번째 페이지입니다 (3/4)      👉  4번째 페이지입니다 (4/4)  이렇게 4페이지에서 모든 것을 작성하고  Salvar 를 눌러 내용을 저장하게 되면...아래와 같이 모든 정보가 입력된 페이지가 생성되고,  신청이 접수된 번호 가 같이 보여지게됩니다.     이 페이지를 인쇄하여 싸인을 해 놓으면 양식은 완성된 것입니다. 🚨신청 양식에서 빨간표시 되어 있는 곳은 꼭 기입을 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더 이상 진도가 나가지 않게 됩니다.

💦 영주권 갱신 정보 (3) : 필요한 자료 2가지와 수수료 지불용지 만들기

   👮   영주권 갱신 자료- 3  : 필요한 자료 2가지와 수수료 지불용지 만들기 👉  필요한 2가지 서류는.. 👉  1.  Declaração de endereço eletrônico e demais meios de contato, preferencialmente acompanhada de cópia simples de comprovante de residência  🚩 ( 여기를 누르세요 )  위를 눌러 해당 페이지가 열리면 인쇄하시고 아래처럼 적어 넣으세요! 💬 이 서류는 신청인의 정보와 연락처 그리고 메일 주소를 적어 넣는 서류입니다. 👉  2.  Declaração, sob as penas da lei, que não está presente nenhuma das causas de perda de autorização de residência previstas no art. 135 do Decreto nº 9.199, de 2017  🚩 ( 여기를 누르세요 )  마찬가지로 해당 페이지가 열리면 인쇄하시고 아래처럼 적어 넣으세요! 💬 이 서류는 영주권을 잃어버릴 만한 어떤 일도 하지 않았다는 자술서로, 해외에서 2년이상 체류하지 않았다는 것도 포함됩니다.  🚨외국인은 해외에서 2년이상 연속 체류시 영주권을 빼앗기게 됩니다.  👉  수수료 지불용지 만들기 Comprovante de pagamento da taxa de emissão de CRNM (código de receita 140120, valor R$204,77), quando aplicável (para emitir Guia de Recolhimento da União) 🚩 (여기를 눌러 만드세요)      https://servicos.dpf.gov.br/gru2/gru?nac=1&rec=9...

💦 영주권 갱신 정보 (4) : 신청 후, 연방경찰서 인터뷰 날짜 예약 하기

   👮   [2021년]  영주권 갱신 자료- 4  : 신청 후, 연방경찰서 인터뷰 날짜 예약 하기  🚩 예약 주소 바로가기 :  https://servicos.dpf.gov.br/agenda-web/acessar   위 주소를 끌릭하시면 인터뷰 날짜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전자 양식 제출을 완료해서 받은 [신청 접수번호]를 넣어야 합니다.    이렇게 해서 온라인 상으로 예약이 되면 좋구요~~ 예약이 혹 안되면 연방경찰서 앞 Banca de Jornal 에서 맡겨놓으시면 나중에 전화로 예약되었다고 통보해 줍니다. 또 e-mail을 통해서도 가능하긴 합니다. 예약하는 것은 자신이 살고 있는 위치에 따라 메일 주소가 틀립니다. 쌍빠울로의 경우는... migracao.sp@dpf.gov.br 그 외는 아래 주소에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gov.br/pf/pt-br/assuntos/noticias/2020/10-noticias-de-outubro-de-2020/policia-federal-edita-portaria-de-retomada-do-curso-dos-prazos-migratorios-no-ambito-da-policia-federal/tabela-municipios.pdf 온라인 상으로 하는 예약이 안될 경우 여러차례 먼저 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 10흘 정도 ^^ 하다가 안되실 경우~ 연방경찰서 앞 Banca de Jornal 로 가셔서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2021.02.17